안녕하세요 잇모바일입니다.
어제 베가넘버6 킷캣 떴다는 공지를보고
바로 업데이트하려했으나 실패후
안떠서 낙담했었는데 오늘아침에 뜨네요!

바로했습니다.


일단 첫화면은 위에상단바와
밑에소프트키가 투명합니다!
저는 공초안하고 했습니다.

근데 오류가나더군요
그래도 켜보니깡 뚜등
업뎃되어있네요
소프트키와 상단바가 투명이라서
좋네요.

그리고 저기 메뉴키를 쭉
누르면 미니윈도우에 인터넷과
캘린더가 추가되었구요.

설정에 들어가보니 조그마한
변화도 보입니다.

글구 키보드!
쿼티자판을
숫자키를 분리해서
편리하고

이모티콘이 추가되었네요!

완전 내스퇄
예전에 넥서스7을 쓸때
킷캣이었는데 벌써1년도 넘었는데

팬택이 확실히 느리지만
그래도 업데이트
해주었다는게 좋네요.
회사가 워크아웃들어가서ㅜㅜ
불안하지만 그중에도
신뢰를 잃지않은 모습이
보기좋습니다.

이상 킷캣 후기였습니다.
  1. BlogIcon 어엉 2014.09.05 20:09

    소프트키와상단바는따로건들이디않아도투명으로되나요??

  2. 넹 ㅋㅋ 그렇더라구요!

  3. BlogIcon 이소연 2014.09.12 04:18

    이거자판먼가용

  4. 2015.01.22 22:12

    비밀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