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잇모바일입니다!

날씨가 많이 선선해져서

밤낮으로 너무 춥네요?

그래서 긴 옷을 챙기게 됩니다.


건강조심하시고

오늘은 뉴발 574 소닉 회보핑이 와서

리뷰해볼까합니다.





뉴발 박스 펩시같고 

이쁜거 같아용ㅋㅋ





USA 9 입니다.

저는 265를 싣는데

이건 10단위로 나와서

또 좀 작게 나왔다고 해서

270으로 골랐더니 거의 정사이즈네요!

사실 쪼금 남음여





이쁜 자태를 들어낼 차례입니다.





덩그러니 놓여있는 뉴발입니다.

깔창이 분홍색! 남자의 색깔입니다!

핫핑크는 아니에요 ㅋㅋ 좀 옅음




박스위에서 보니까 이쁘네요!



슬랙스에 매치시켜보았습니다.

좋은 조합입니다.


의미없는 첫 가격은 10만 9천원입니다.

저는 거의 반값에 샀습니다.


두께는 보통이며 조금 얇은듯하고

두개의끈 핑크색, 보라색이 들었습니다.

단점은, 본드자국! 너무 많습니다.

ㅠㅠㅠㅠ 민감하신분들은 피해주세요.


하지만 가성비는 킹왕짱입니다.

여러분도 뉴발어떠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