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잇모바일입니다. 여전히 더운 날씨속에서 더위를 어떻게 나시고 계신가요. 잇모바일은 더워서 에어컨 없이는 못사는 정도입니다. 그래서 어떻게하면 더 시원하게 살수 있을까 생각을 많이 하던중 에어컨을 에어서큘레이터와 같이 쓰면 공기가 구석구석까지 가서 더 시원해진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에어서큘레이터는 선풍기와 달리 공기를 일직선으로 밀어내기에 풍량이 아주 셉니다. 그래서 선풍기보다 시원할거라 생각하지만 방안온도가 높다면 효과는 그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는 에어컨과 함께쓰고 벙커침대에 자기때문에 멀리까지 바람이 전달되기 위해서 씁니다.



잇모바일 본격리뷰 





▲ 모델명 : 팬포머2 FM-35/써큘레이터 변신KIT

▲ 가격 : \ 19800


저는 특가로 13900원에 득템하였네요.






팬포머2 당신의 선풍기가 대형 에어서큘레이터로 변신 

이라는 문구가 확들어오네요.

어떤 모습으로 변신할지 기대됩니다.





품목은 FM-35와 더큰종류가 있더라구요. 

저는 보통 14인치 선풍기이므로 선택하였습니다.

벽걸이 선풍기거나 스탠드형 선풍기면 FM-40으로 가셔야합니다. 

날개 (16형)





정말 단촐한 구성입니다. 선풍기 앞커버(팬포머2)와 나사와 

접합부와 설명서가 고작입니다.

흰선풍기에 잘어울리겠네요.





장착설명서도 생각보다 심플합니다. 

선풍기 앞커버를 들어내고 팬포머를 바닥에 놓은후

그위에 포개고 나사부를 체결하시면 됩니다. 





저는 선풍기림 두꺼운 칼국수림이라서 뒤에는 딱 물리지않았지만 

단단히 고정되어서 떨어질 염려는 없어서 좋았습니다. 

설명서에도 잘 설명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벌써 10년이 넘어가지만 엄청 튼튼하고 

날개도 깨먹어서 교체한 신일선풍기입니다.

그때 당시 꽤 줬을텐데요. 아직도 잘작동합니다.



그리고 접한한 모습입니다. 투톤의 인테리어 선풍기가 되었네요! 

함정은 거꾸로 장작했지만 이쁘기만합니다. 

인테리어 선풍기로 샤오미 선풍기가 유행이던데 디자인은 좋네요. 

아참 샤오미선풍기에는 일반형이 장착이 힘들다고 하네요.


잇모바일 총평 


제가 이것을 산 이유는 옆에 켜고 자던 미니 DC선풍기가 끊어져서도 그렇고, 의자위에 올려도 옛날선풍기가 2층까지 바람이 오지않아서 에어서큘레이터를 사려고했으나 가격에비해 성능은 별로고 크기도 별로라고 해서 그냥 쓸까하다가 팬포머2를 알게되었습니다. 평이 안좋은평이 하나도없어서 바로 질렀습니다.


장점은 기존 바람보다 바람이 세지는건 확실합니다. 하지만 기존선풍기의 성능의 문제도 확실히 있네요. 제선풍기는 오래되서 그런지 크게 바람이 세지않은것같네요.

단점은 정말 이거커버하나바꿨다고 소음이 정말심해집니다. 미풍은 똑같고 약풍은 조금 강풍은 정말 심하게 소음발생합니다. 고려하고 사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또한 성능은 어메이징할정도로 놀랍진않고 좀 바람이 세졌네? 이런느낌이네요. 2층까진 바람 잘와서 그래도 만족입니다. 여러분도 비싼 에어서큘레이터보다 팬포머2어떠신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