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잇모바일입니다.

넥서스5의 인기가 식을줄 모르네요. 블랙리스트제도덕에 

톡톡히 제몫을 하고 있네요.


그러한 인기덕에 검은색, 흰색을 넘어

강렬한 빨간색으로 돌아온 넥서스 5! 그자태를 보실까요?



컬러풀한 당신! 강렬합니다.





그야 말로 완전 빨간색도 아닌 밝은 빨간색!

검은색, 흰색 모델과 가격차이는 없습니다.





묘하게 매료되는 색감이네요. 좀 매혹적인 색깔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것말고도 기존사용자를 위해 남다른 색감의 범퍼케이스도 있네요!!!




완전 시크 그자체인 그레이입니다.



역시 최고의 가성비의 제품사양!!!

흑흑 사고싶네요..

다음폰은 넥서스로 바꿔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