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잇모바일입니다.

최근에 저는 지갑을 선물받았습니다. 평소에 아끼던 사촌동생이

취직을 해서 기특하게도 첫 월급으로 지갑을 선물해줬습니다.

기쁘게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루이까또즈 종이가방에 담겨있네요. 

고유의 무늬와 고유의 문자가 적혀있습니다.



이쁘게 루이까또즈 리본으로 

루이까또즈 상자를 묶어서 포장해놨네요.

비주얼 괜찮네요!



모델명은 찾아보니 SG1NH14GA입니다. 

상자옆에 라벨도 붙어 있네요!



워런티카드입니다. 1년간 고객 부주의의 경우를 제외하고

수선이 무상으로 서비스 된다고 하네요.

단 마모, 오염, 이염으로 인한 A/S 불가하다하니 참고하세요.



부드러운 극세사천에 싸여서 긁힘을 방지했습니다.

천마저 고급스럽습니다.



두둥 드디어 오픈

스펙은 

남성용, 그레이, 가죽, 가로11.3cm*세로9cm*폭1.5cm, 

필름포켓1/ 카드포켓8/ 오픈포켓3/ 지폐포켓2, 반지갑

입니다.



재질이 좋아요!


총평은 

고급스럽고, 유니크합니다.

하지만 긁힘에 좀 약한듯싶습니다. 

이전에 4년을 썼던 빈폴은 내구성이 강했나봐요.

또한 필름 포켓부분이 분리가 안되는 구조입니다.

이전에 쓰던 빈폴지갑은 분리가 가능했었죠.

아무튼 이제 이것도 오래써야겠네요! 

사촌동생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면서요~!!


여러분들도 루이까또즈 지갑하나 어떠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