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잇모바일입니다.

오늘 전해드릴소식은 갤럭시노트3 키캣 업그레이드에 대한 소식입니다.

최근 갤럭시노트3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데요, 보조금이 많이 풀려서

할부원금 15만원짜리도 살까말까한다는군요. 저도 늦게 바꿨더라면

노트1을 써봐서 노트3를 샀겠지만! 베넘식으로 충분하다고 여깁니다.




위에사진은 갤럭시 노트3인데요. 뒷면이 플라스틱과같은 재질임에도

바늘질된것같은 느낌을 주어 아주 놀란적이 있습니다.

친구가 LGU+ 체험단이어서 잠시만져봤는데, 제일놀란것은

USB 3.0 포트였습니다. 친구가 아주 빨리 충전되고

속도도 엄청 빠릿빠릿하다고해서 완전 강추라고 했던것이 기억나네요.



일단 사양을 보시면 


쿼드코어에 5.7 풀HD 슈퍼아몰레드에 13M 화소의 카메라를 가지고 있는 

ㄷㄷㄷㄷ 그리고 와콤S펜으로 놀라운 필기능력을 볼수 있습니다.

출고가는 99만원으로서 좀많이 비싼편입니다.


이제 갤럭시노트3가 키캣을 먹게됬었는데요.




이는 안드로이드 최근 ICS -> Jelly Bean -> KitKat 으로가게되었습니다.

제가 갤럭시노트1을 사용할때 젤리빈까지 사용하다가 팔게되었는데요.

지금은 베넘식 4.1.2를 쓰고있습니다. 언제 키캣을 먹을까요....


그럼 사진을 보실까요?





삼모바일에서 가져왔고, 해외판은 올라온상태이나 함부로 업뎃하시다가 

힘든상황(?) 이 올수 있으니 조심하시기바랍니다.

우리 한국은 다음달쯤 업데이트 된다고하네요.


제가 넥서스7 1세대에서 키캣을 경험해봤지만 달라지는것은 상단바 아이콘, 

시스템설정탭, 그리고 향상된 배터리, 배터리가 진짜 오래가서 감동했어요!

그리고 락스크린등이 달라집니다. 

아무튼 빨리 업데이트됐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